捌零无损音乐论坛

搜索
查看: 1968|回复: 0
打印 上一主题 下一主题

[无损专辑] [FLAC]《BLOOM*IZ》IZ*ONE(아이즈원) 2020/FLAC分轨

[复制链接]
跳转到指定楼层
楼主
发表于 2020-2-25 10:49:46 | 只看该作者 回帖奖励 |倒序浏览 |阅读模式
专辑名称: BLOOM*IZ
表演者: 아이즈원 / IZ*ONE
流派: 流行
专辑类型: 专辑
发行时间: 2020-02-17
出版者: Stone Music Entertainment
资源类型:FLAC分轨

唱片介绍:
아이즈원, 화려하게 만개한 꿈의 축제…첫 번째 정규 앨범 [BLOOM*IZ] 발매!
아이즈원, 첫 정규 앨범 [BLOOM*IZ] 발매…이들이 꿈꾸는 화려한 축제로의 초대!
아이즈원, 플라워 시리즈 대미 장식한다…첫 번째 정규 앨범 [BLOOM*IZ] 발매
아이즈원, 정규 1집 [BLOOM*IZ]로 3연타 히트 정조준…타이틀곡 ‘FIESTA’!
아이즈원이 2월 17일 드디어 첫 번째 정규 앨범 [BLOOM*IZ]로 전격 컴백, 타이틀곡 ‘FIESTA’로 3연타 히트 홈런 정조준에 나선다.
지난 2018년 한국 데뷔 앨범 [COLOR*IZ]에 이어 작년 4월 미니 2집 [HEART*IZ]까지 국내외 음반 및 음원 차트 1위 석권은 물론 초동 자체 신기록 돌파, 첫 번째 투어 '아이즈 온 미'(EYES ON ME)’에서는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해외 8개 지역에서 8만여 명을 운집 시킨 아이즈원이 약 10개월 만에 국내 컴백을 확정, 첫 번째 정규 앨범으로 이들의 한계 없는 성장을 입증한다.
아이즈원이 더욱 새롭게 선사할 첫 번째 정규 앨범 [BLOOM*IZ]는 ‘꽃을 피우다’의 의미를 가진 ‘BLOOM’과 ‘IZ*ONE(아이즈원)’의 합성어로, ‘절정’의 아름다움을 담아 마침내 드디어 ‘만개’를 앞두고 있는 열 두 소녀의 모습들을 다양하게 담아냈다.
특히 이번 앨범 [BLOOM*IZ]은 ‘라비앙로즈’와 ‘비올레타’까지 이어온 ‘FLOWER series’의 마무리를 장식하는 앨범으로 더욱 의미가 깊다. 지금까지 마음 속 간직해온 소망을 이루기 위해 성장통을 겪으며 만발을 준비한 아이즈원은 이번 앨범으로 무한한 가능성을 가지고 있는 이들의 12가지 모든 다채로움을 선사, 더욱 눈부시고 아름답게 만개한 화려한 꿈의 결실을 맺을 차례이다.
또한 타이틀곡 ‘FIESTA’는 이름이 가진 의미처럼 아이즈원이 모여 절정과 만개를 피워낸 모습을 ‘축제’라는 이미지로 형상화해 더욱 과감하고 화려하게 표현했다. ‘라비앙로즈’의 붉은 열정이 사랑의 마음을 담은 ‘비올레타’를 만나 빛나는 미래를 그려냈다면 ‘피에스타’는 마침내 꿈꿔온 미래를 지금의 현실로 만드는 것.
뿐만 아니라 단체곡 ‘EYES’, ‘SPACESHIP’, ‘우연이 아니야’, ‘YOU & I’, ‘OPEN YOUR EYES’를 비롯해 다양한 구성으로 이뤄진 유닛곡 ‘DREAMLIKE’, ‘AYAYAYA’, ‘SO CURIOUS’, ‘DAYDREAM’, ‘PINK BLUSHER’, ‘언젠가 우리의 밤도 지나가겠죠’ 등 한층 더 성숙해진 아이즈원의 목소리가 가득 담긴 12곡이 첫 번째 정규 앨범에 수록, 트랙리스트를 풍부하게 만들었다.
이처럼 기다려 온 순간이 더욱 빛날 수 있도록 그 동안의 노력을 가득 머금고 마침내 다채로운 색깔로 화려하게 피어난 아이즈원은 첫 번째 정규 앨범 [BLOOM*IZ]을 통해 꿈을 향한 이들의 진정성과 함께 한층 더 성장한 모습 그리고 더욱더 높은 목표를 향해 끝없는 비상을 다시 한 번 앞두고 있다.



专辑曲目:
1. EYES
2. FIESTA
3. DREAMLIKE
4. AYAYAYA
5. SO CURIOUS
6. SPACESHIP
7. 우연이 아니야
8. YOU&I
9. DAYDREAM
10. PINK BLUSHER
11. 언젠가 우리의 밤도 지나가겠죠
12. OPEN YOUR EYES

解压密码:www.80wusun.com
下载地址:
游客,如果您要查看本帖隐藏内容请回复



本帖子中包含更多资源

您需要 登录 才可以下载或查看,没有帐号?立即注册

x
回复

使用道具 举报

您需要登录后才可以回帖 登录 | 立即注册

本版积分规则

Archiver|手机版|小黑屋|捌零无损音乐论坛

GMT+8, 2024-4-20 06:29 , Processed in 0.208796 second(s), 16 queries , Gzip On.

Powered by Discuz!

© 2001-2013 Comsenz Inc.

快速回复 返回顶部 返回列表